본문 바로가기

구취

구취치료 나날이 커져가는 자신감을 느껴보세요

구취치료 나날이 커져가는 자신감을 느껴보세요

 

 

간혹 가만히 있는 상황에도 눈꺼풀이나 눈 주위가 파르르 떨리거나 입 주위의 얼굴이 내 의지와는 상관없이 떨렸던 경험을 해보신 분들이 계실것입니다.

이 증세가 오랫동안 지속되기 보다는 가볍게 나타날때에는 오로지 본인만 느끼고 주위사람들은 아무렇지 않게 보이기 때문에 아무런 피해가 가지 않는데요.

 

하지만 나에게도 느껴지고 주변 사람들 마저도 느끼는 구취로 인해서 상당한 심리적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단순 여러 시도에도 없어지지 않아 비단 구.강의 문제가 아닌것 같아 어떻게 치료를 해야질 궁금해하시고 막막해하시는 분들께

혜/은/당/클/린과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 어렸을때부터 구.취로 고생을 해왔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이유때문에 친구들한테 놀림도 많이받았었구요.

하지만 그때는 잘 몰랐기때문에 양.치만 잘하면 되는줄 알고 여태껏 방치아닌 방치를 해왔었는데요.

하지만 이제 사.회생활을 시작하게 되면서 이게 더 큰 스.트레스로 다가올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일단 양.치를 혀까지 열심히 닦고 해도 10분도 채 안돼서 냄새가 다시 납니다.

설.태도 약간 있는편이긴 하지만 제가 느끼기에는 속에서부터 나는것 같습니다.

치.과에서도 이.비인후과에서도 별다른 문제가 없다고 하니 정말 답답합니다.

생활하는데도 있어서 너무 지장을 받고 있어 구취치료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이제 껌이나 사.탕도 그만 먹고 싶습니다. '

 

 

' 네 달 전부터 쉽게 피곤하고 잠을 자도 피로가 잘 풀리지 않습니다. 특히 더 힘든건 바로 양.치를 해도 자꾸만 다시 나는 구.취인데요.

물론 치.과도 가봤지만 충.치가 있다거나 그런건 아니여서 우선 간김에 스.케일링을 받고 왔습니다.

그래도 계속 냄.새가 나서 입안에서 나는게 아닌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디가 이상이 있는지를 알아야 병.원을 가보던지 할텐데 어디가 아프진 않아서 구취치료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

 

이제막 구취치료를 받기 위해 알아보시는 분들, 혹은 이미 숱한 시도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고군분투를 하신 분들께

환.자 한분 한분의 상태를 꼼꼼하게 인과를 따지고 살펴보며 

향이 강한 음식을 먹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냄.새로 인해 곤욕을 겪고 계신 분들께

높은 치.료율로써 다시 밝고 환한 미.소를 되찾아 드리고 있습니다.

 

 

만일 지금 현재 하루 다여섯번씩은 하게 되는 양.치질로 인해서 생.활하는데 큰 불.편함을 겪고 계신다거나, 구.강내의 문제가 아닌

다른 원.인에 의해서 냄.새가 나는것 같다고 생각이 드시는 분들이시라면 혜.은.당.클.린의 홈[페]이지에서 더 상세한 내용과 다른 분들의 사.연을 찬찬히 살펴보시고

오로지 나를 위한 구취치료에 대한 현명한 결정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하루, 일주일, 삼주, 한달 등 시간의 흐름에 따라서 점차 달라지는 변화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