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비루

목 이물감 제대로 알아야 없앨 수 있습니다

봄마다 찾아오는 미세먼지. 

정말 피하고 싶은데 마음대로 피할 수는 없고, 부득이하게 밖으로 나가게 되면 되도록 마스크를 끼고 다니려고 노력을 하는데요,

그래도 생활하면서 어쩔수없이 마시게 되는 미세먼지때문에 목이 따끔따끔한걸 느끼기도 합니다.

또한 꽃가루 알레르기때문에 봄이면 무조건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하는 분들도 계시겠죠.


이렇게 봄과 같은 환절기에 목이 따끔하고 불편한것도 참을 수 없이 불쾌하고 신경이 쓰이는데

매일매일 목에 뭔가가 걸린 것 같은 느낌을 받으며 살아야한다면 어떨까요?





위 글들은 실제 치료사례와 상담글에서 볼 수 있는 내용들입니다.

목에 이'물감을 호소하는 분들은 가슴이 답답하고 헛기침을 자주하시며 이로 인한 목통증과 목마름, 호흡의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또한 심하면 초조와 불안, 불면까지 앓고 계시는데,

많은 분들이 불편해 하시지만 병원에 가서 정밀사진을 찍어도 별다른 이상이 발견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치료가 잘 되지 않거나 치료 후 재발확률이 높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삶의 질을 떨어트리는 목 이물감. 대체 왜 그런걸까요?




목 이물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도 별 다른 이상이 없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실제 음식을 삼키는데도 지장이 없는 경우도 있어 병원에서는 심리적이유라고 판단을 내리는 경우가 많은데

목의 불편함이 몇주에서 몇개월씩 계속된다면 다른 질환을 의심해봐야합니다.


비염이나 호흡기 질환을 자주 앓았다면 호흡기질환을, 소화기에 문제가 있었다면 소화기질환을,

목의 염증이나 종양, 식도질환이 없음에도 이물'감이 있으면 매핵기, 역류성식도염, 후비루증후군, 편도결석 등을 의심해보고 확인해보는게 좋습니다.


이처럼 이'물감의 유형과 원인은 다양하기때문에 한가지만 치료한다고 끝나는 것이 아닌, 뿌리 자체를 뽑아버리는 근원적인 치료가 필요합니다. 




혜은당클린한의원에서는 목 이물감을 가져오는 원인을 잡고 연관된 질환을 함께 치유하는 원인치료를 합니다.


겉으로 드러난 증상만이 아닌 주요 원인을 찾아 치료하기 때문에

해당 질환뿐만이 아니라 연관질환에 있어서도 높은 치료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오래된 목 이물감을 앓고 계시는분들 중에 입'냄새도 함께 고민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구취환자 469례에 대한 후향적 연구'라는 논문을 통해 구취, 목 이물감, 후비루 등의 질환에 대한 치료를 과학적으로도 입증받았습니다.



더 이상 목에 느껴지는 이물감과 그로 인한 여러 연관질환들로 인해 고통받지 마세요.

자신에게 맞는 김대복박사님의 1:1 맞춤 치료법으로 예전과는 달라진 삶의 질을 누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