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정승환과 수지의 파워? 대낮에 한 이별 음원차트 역주행

 


대낮에 한 이별

아티스트
수지, 버나드박
앨범명
JYP NATION KOREA 2014 'ONE MIC'
발매
2014.12.09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어제 정승환과 수지가 대낮에 한 이별을 열창했습니다.

음원으로도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없어서 아쉽게도 예전

JYP 네이션에서 수지와 버나드박이 불렀던 대낮에 한 이별을 올렸습니다.

 

꽤 오래 전에 나왔던 노래인데 음원차트 역주행 하는 것을 보니

기분이 묘~~~하네요.

 

이 노래 나왔을 때 주변 사람들한테 이 노래 좋다고 많이 얘기했는데

듣는둥 마는둥 했거든요 ㅎㅎ 역시 티비에 나오면 정말 엄청난 힘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박진영과 선예 버전도 참 좋아했는데 K팝스타4에서 부른 수지와 정승환의

대낮에 한 이별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자주 리플레이 하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봄에 이별노래 들으니 더 감성이 충만해지는 것 같은 느낌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