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이문세 봄바람 노래가 너무 달달하네요

 


봄바람

아티스트
이문세
앨범명
NEW DIRECTION
발매
2015.04.07
배경음악다운받기듣기

 

 

 

봄바람을 타고 이문세가 노래를 가져왔습니다.

 

우리나라 최고의 가수 중 하나인 이문세!

역시 수준 높은 음악을 가져온 것 같네요~

 

달달하고 살랑살랑한 음악인 것 같지만

곡의 완성도가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봄에 듣기에 너무 좋은 노래를 선물해준 것 같아서 좋네요.

 

나얼과 함께 했다는 것도 신기합니다.

비록 나얼파트가 그렇게 많은 것 같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문세와 나얼이 함께 작업을 했다는 것 자체가 중요한 것이겠죠.

 

한편에서는 나얼버전의 봄바람이 나온다는 말도 있다는...ㅋㅋㅋㅋ

현실로 이뤄졌으면 좋겠네요~

 

물론 이문세의 봄바람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