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냄새를 보는 소녀 시청률 괜찮네요

 


냄새를 보는 소녀

정보
SBS | 수, 목 22시 00분 | 2015-04-01 ~
출연
박유천, 신세경, 남궁민, 윤진서, 김소현
소개
3년 전 ‘바코드 살인사건’으로 여동생을 잃은 무감각적인 한 남자와 같은 사고를 당하고 기적적으로 살아났지만 이전의 기억을 모...

 

 

 

요즘 제가 열심히 보고 있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냄새를 보는 소녀는 눈으로 냄새를 보는 소녀의 이야기 입니다.

더 자세하게 풀어내고 싶지만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위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어쨌든 중요한건 냄새를 보는 소녀의 시청률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첫 방송은 5.6%로 시작했지만 4회가 된 지금은 벌써 7.8%가 됐습니다.

 

앞으로 점점 더 높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동시간대 1위 프로그램은 첫하지 않은 여자들 이라는 드라마네요~

과연 냄새를 보는 소녀가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ㅎㅎ

 

내용도 너무 재미있고 연기자들도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들이라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