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제일웃긴영화 시실리2km에 김윤석 나왔네요

 


시실리 2km (2004)

To Catch A Virgin Ghost 
7.9
감독
신정원
출연
임창정, 권오중, 임은경, 변희봉, 박명신
정보
코미디, 공포 | 한국 | 109 분 | 2004-08-13

 

 

 

제가 본 제일웃긴영화는 시실리2km 입니다.

오랜만에 다시 봤는데 알고보니 여기에 김윤석이 나왔네요 ㅋㅋ

유명해지기 전이라서 출연했다는 것조차 몰랐습니다.

 

그리고 김윤석이 조연으로 나와서 연기력을 뽐낼 기회가 없었던 것 같네요.

시실리2km에서 제 기억에 많이 남은 대사는 이렇습니다.

 

"형님! 벽이 말을 하는데요!"

 

"소풍왔어? 소풍왔냐고!"

 

아마 이 대사에 공감하시는 분들은 없을 것 같네요.

제가 웃음코드가 좀 특이해서 이상한거에서 꽂혀서 웃어요 ㅎ

시실리2km는 김윤석의 젊은 시절과 임창정의 불꽃 코믹연기를 볼 수 있는 영화에요 ㅋㅋ

 

제 기준으로는 제일웃긴영화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