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치질

치루 고름 한의학으로 해결!

치루 고름 한의학으로 해결!

 

 

 

 

 

 

치질 증상 때문에 고통받고 계신 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이는 항문 질환을 총칭하는 용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치핵, 치루, 치열 등이 이에 포함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치.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치루는 항문주위에 고름이 차면서 열이 나고 통증이 굉장히 심한 질환입니다. 마치 몸살처럼 열이 나는 경우도 있고 항문 뿐 아니라 온몸이 쑤시는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과민성대장증후군이 있으면 치루 증상이 더 악화될 수 있는데요. 과/민/성/대/장/증/후/군이란 원인이 확인되지 않은 상태에서 만성적으로 지속되는 복통과 배변장애가 나타나는 것을 말합니다. 이 질환을 방치하게 되면 치루가 발생하거나 악화될 확률이 높아지고 ㅊ1료속도 역시 느려질 수 있습니다.

 

 

 

 

 

 

치루 환자분들은 우선적으로 변비를 해소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잡곡밥이나 섬유질이 풍부한 야채, 과일 등을 충분하게 섭취해주시는 것이 좋고 항문은 언제나 청결하게 유지해주시고 건조를 확실하게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 너무 오랫동안 화장실에 앉아 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혜은당클린한의원에서는 치종산과 치종환, 치종고를 활용해 치루를 치료하고 있습니다. 치-종-산의 주요 약재는 괴화, 어성초, 진교, 천련자, 조각자, 빈랑, 천궁, 와송 외 12가지 약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헤은당클린한의원에서는 치루 외에도 호흡기질환인 후비루와 구취, 목이물감 등의 정확한 원인을 해결하고 근본적인 한방 ㅊ|료를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