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비루

비염후비루 남다른 결과를 위한 신중한 선택

왠지 올 해는 유난히 수해소식을 많이 듣게 되는 한 해인 듯한 느낌이 듭니다.

이번에는 대만에서 홍'수와 함께 우박이 떨어지는 뉴스를 보았는데요,

정말 자연의 힘은 인간이 어떻게 할 수 없을만큼 너무 무섭고 위대하다는 것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습니다.

우리나라도 청주와 인천에 쏟아지던 폭우로 인한 피해가 너무나도 컸었죠?

가뭄이 계속되다가 갑작스런 폭우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입었는데 부디 잘 복구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무더'운 날씨가 계속 되는 와중에도 비소'식도 계속해서 들려오네요.

후텁지근함을 없애기 위해 대부분의 실내에서 에어컨을 가동하여 이 더'위를 이기려고 노력하고 있겠죠.

전력의 낭비가 심하다고는 하지만 점점 올라가는 날씨때문에, 특히 우리나라의 경우 습'도까지 높아서 매우 높'은 불쾌지수를 형성하고 있지요.

 

그렇지만 실내외의 온도차가 클 경우 감기나 냉방병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적정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한데요,

이럴수록 더욱 기승을 부리는 비염후비루때문에 하루하루 보내는 것이 힘들진 않으신가요?

 

 

 

 

후/비/루를 가져오는 다양한 원'인들 중에 하나인 비염후비루는 숨쉬는데 불'편함은 물론이고 만성적인 기'침과 심할경우 구'취와 인'후통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코에 점'막에서 생성된 분'비액이 목 뒤로 넘어가서 답답한 목, 심한 기침, 과'도한 콧물 등의 증상이 오'랜시간동안 지속되는 비염후비루는 너무나도 많은 스트레스를 가지고 옵니다. 목이 계속 답답하고 점'액이 넘어가서 이물감까지 가져오기때문이죠. 심할경우에 나타나는 입냄'새는 양치로도 사라지지 않아 대인관계에 어려움을 겪게되고, '후통때문에 아'스피린을 달고 살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병'원을 가도 쉽게 사라지지 않는 비염후비루. 어떻게해야 이 지긋지긋한 증상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요?

 

 

 

 

이젠 치료결과로 말하는 <혜/은/당/클/린>을 만나보세요.

 

한가지만으로는 파악하기 힘든 비염후비루를 가져오는 다양한 원'인을 샅샅이 파악하여 각 개인에 맞는 맞'춤치'료를 통해 몸의 면'역력을 높여주는 개인 맞'춤형 한약과 보조요법으로 비/염/고, 비/염/스/프/레/이, 청/비/수 등을 이용해 치'하는 혜.은당클.린은 내원'하여 '료를 받아보신 분들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그저 겉으로 보이는 것에만 치중하는 것이 아니라 비염후비루를 가져오는 원'인을 찾아 해'당질'환은 물론 동반되는 목이물감이나 입냄새 같은 증상도 함께 치'료하여

더욱 높은 만'족을 얻고 있습니다. 1, 2년으로는 만들어지지 않는 실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25년 넘게 한결같이 지키고 더욱 키워온 실'. 많은 분들이 믿고 찾아주시는 원동'력입니다.

 

 

풀리지 않는 답'답함으로 괴로우시다면, 이제 혜/은/당/클/린과 함께 개운하고 상쾌한 하루를 열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