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비루

후비루 입냄새 참기만 한다고 달라질까요

후비루 입냄새 참기만 한다고 달라질까요?

 

 

오늘 밖에 나오면서 잠깐 아래를 내려다 보니까 은행이 떨어져있더라구요. 밟아서 냄새가 날까봐 조심스럽게 피해서 걸어왔는데 벌써 은행이? 싶은 마음에 놀라서 고개를 들어봤습니다. 은행잎은 아직도 초록색으로 물들어있었는데 아마도 비 때문에 떨어진 것 처럼 보이더라고요. 이제 점점 노랗고 빨갛게 단풍이 물들고 길거리에 은행이 떨어져서 피해다녀야하는 게절이 다가왔네요.

환절기의 쌀쌀한 공기를 맞으면 다들 걱정하는게 하나씩 있으시겠죠. 특히 이럴때일수록 어떤 옷을 입어야할지 고민하다가 [감][기]에 걸리는 분들도 많은데요, 코가 자꾸 막히고 분/비/물이 코 뒤로 넘어가는 듯한 느낌때문에 [코][감][기]로 의심하고 병원을 찾았다가 [후][비][루] 진단을 받으신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금방 사라지겠지'라는 생각으로 방치했다가는 후비루 입냄새까지 가져올 수 있는 이 질환! 어떻게 해야할까요?

 

 

' 낮에는 덥고, 아침저녁엔 춥더니 결국 [감][기]가 걸린 것 같아서 [병][원]을 찾았습니다. 지하철 냉방도 심했어서 가디건을 챙기긴 했지만 큰 효과가 없었나보다... 라고 안일하게 생각하고 갔는데 제가 후/비/루라고 하시더라고요. 얼마전부터 입/냄/새도 같이 났는데 찾아보니까 후비루 입냄새라는 것도 있다는 걸 알고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어쩐지 열심히 양치해도 효과가 없더라니... 제 칫솔질이 잘못된줄 알고 몇번씩 닦고 했거든요. 코가 자꾸 막히는 것 같은 답답함과 다른 사람과 말할 때마다 혹시 지금도...? 하는 생각에 점점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이거 [치][료]할 수 있는 건가요? '

 

 

후비루 입냄새는 [부][비][동]쪽에서 생성된 다량의 [점][액]이 목 뒤로 넘어가면서, 미처 다 흘러내려가지 못한 고인 점/액이 시간이 지나 세균에 의해 분해되는 과정에서 심한 냄새를 풍기는 것을 말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일반적인 [양][치]로는 사라지지 않기때문에, 아무리 여러번한다고 해도 계속해서 냄새가 사라지지 않아 괴로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구][강]내의 문제가 아니라면 그 원인이 되는 것을 잡아서 <치><료>를 통해 없애야겠죠!

 

 

후비루 입냄새 <한/방/치/료/의/ 우/수/성>을 입증한 독보적인 [논][문]을 통해 과학성까지 겸비한 혜/은/당/클/린은 [원][인]부터 제대로 찾는 1:1 [맞][춤][상][담]부터 시작합니다. 각 사람마다 다른 <증><상>, <체><질>, 몸 상태 등에 대한 파악을 통해 /증/상/의 본질적인 <원><인>을 찾고, 그에 맞는 치/료/법/을 찾아드립니다.

후비루 입냄새는 오랜기간 [비][염]을 앓거나 [축][녹][증]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더 잘 나타나는데요, <한><방>에서는 신/장과 소/화/쪽 비/위, 호/흡/쪽의 폐/기/능 등의 장부와 면/역/력이 약해져서 나타나는 것으로 봅니다. 그렇기때문에 주변 장기들과 면역력을 동시에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통해 [치][료]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싶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해주시면 자세하고 친절하게 답변을 달아 드립니다. 또한 저서를 통해 어쩌면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는 후비루 입냄새에 대해 좀 더 편하게 다가오실 수 있도록 하였으니, [자][신][감]을 떨어트리고 [대][인][관][계]에 있어 소극적으로 만들었던 입/냄/새/의/ 고/민에서 자신을 해방시켜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