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취

입냄새 종류 내게 맞는 올바른 해결책은

입냄새 종류 내게 맞는 올바른 해결책은?

 

 

 

 

 

 

벌써 또 한주가 지나고 주말을 코앞에 둔 행복한 금요일니다. 퇴근을 하고, 혹은 수업을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 여유로운 시간들을 보낼 생각을 하면 절로 발걸음이 가벼워질텐데요. 이번 일주일도 아무탈없이 잘 보냈다며 혼자서 다독거리면서 평일에 쌓였던 피로를 주말동안 어떻게 풀어볼까? 생각하실겁니다.  

 

늘 자기전에 알람 제대로 맞춰놨나 확인할 필요없이 있던 알람도 전부 끄고 행복하고 늦잠을 자며 행복함을 만끽하실텐데요. 슬슬 배가 고파져 일어난 오전 때에 을 벌린 순간 훅 끼쳐오는 냄.새에 혼자 놀래 오늘따라 왜이렇게 냄새가 심하지 무슨 문제 있는건가? 하고 걱정하시는 분들도 게십니다. 이에 오늘은 입냄새 종류에 대해 저희 혜....린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요새 뭐가 문제인지..  저한테 구취가 심하게 나는 것 같아서 걱정니다. 요근래 한 두달이 좀 넘은 거같아요. 어느순간 점심 때 다같이 밥을 먹고 들어와서 양치를 아무리 꼼꼼히 하고 가글도 생각날 때마다 수시로 하는데 에서 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저한테도 심하게 느껴지는데 다른사람들은 얼마난 불쾌할까 싶고 냄새나는 사람으로 오해받을까봐 요새는 동료들이랑 이야기도 잘 안합니다..

 

담배가 문제인가 싶어서 끊으려고 줄여도 봤고 술도 최근에는 거의 안마시면서 지냈어서.. 혹시나싶어서 치과에 갔는데 썩은 이도 없다합니다. 딱히 다른 질환들도 있질 않아서 원인을 모르겠네요. 그리고 제 에서 유독 그 계란 방구냄새 같은게 잘 느껴집니다. 혹시 입냄새 종류에 따라 냄.새도 다르고 치..방법도 다른가요?"

 

 

 

 

 

 

보통 아침에 일어나서 생기는 단내는 모든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나는 것으로 ..적 구.라고 일컸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공복 때 나는 구.취라던가 약물을 주했거나 마셔서 나는 냄.새, 생리와 같이 신체적으로 변화가 생겨 나는 체취 또한 생리적 구취로 분류하는데요. 반면 입냄새 종류 ...로는 충치가 생겨있거나 음식물이 속에 남아있어 찌꺼기들로 냄새가 나거나 치.주염 등의 치과 질.환이 있습니다.

 

또한 .뇨가 있으시거나 간이 안좋으시거나 신.장, 위.장 등과 같은 소.화나 혈.액 질환에도 생겨나며 부비.동염, 비.염, 후.비루와 같은 코 질.환에서도 질환적 구취로 이야기 합니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입냄새 종류로는 에서 어떤 향이 나는 지에 따라 당뇨병이나, 요독증, 간질환, 소화불량, 축녹증 등의 여러가지 질환들을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입냄새 종류에 따라 맞는 치료를 하는 혜..당 클....원 김대복.박사님께서는 20년이 넘는 오랜시간동안 구취를 연구해오셨으며 수많은 환자분들을 접하고 치료해왔습니다.  이에 무려 치료만족도가 95퍼센트라는 놀랄만한 결과를 보여주는데요.  실제 구취가 나는 성인 469명의 치료를 가지고 한방의 우수성을 알리는 논문도 쓰셔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셨습니다.

 

 

.취 치료율을 크게 높여 만들어낸 '대.복 치.료'는 신.궁환, 구.청음, 가미 여.택 통기..탕, 혜.은음 등의 한약을 중심으로 처방을 진행하며  환자에게 맞는 일대 일 맞춤 진료 및 한약을 드리기에 구취의 뿌리를 뽑을 수 있도록 만들어 드립니다.

 

 

 

 

구강 질환뿐만 아니라 몸 속의 내부적인 장기들의 기능 저하까지 꼼꼼하게 살펴 확인하고 진단해 정확한 구취 요인을 찾아 해결해드리는...클린에 내원해주시는 환자분들께서 기대 이상의 만족도를 안고 문 밖을 나가시는데요. 비.염이나 구강..조, 후비.루 등의 구.취와 함께 생길 수 있었던 동반 증상들도 개선시켜드립니다.

 

몸 속에 있던 나쁜 노폐물들과 좋지않은 기운들을 없애며 면..력 강.화는 물론 저..력도 키워 스스로 제 기능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린을 통해 직접 그 효과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입냄새 종류가 어떤 것이 있는가 궁금해하며 내게 맞는 올바른 해결책은 무엇일까 찾아보셨다면 이제 걱정없이 혜은당클린의 문을 두드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