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취

위장에서 올라오는 입냄새같으신가요

위장에서 올라오는 입냄새같으신가요?

 

 

 

 

요즘에는 영화도 영상을 볼때에 그저 평면상에 있는 스크린으로 보는 게 다가 아닌 안경을 끼고 입체적으로 보는 3D나 아예 3개의 화면으로 보여지는 서라운드 뷰잉이나 홀로그램을 이용한 공연 등 다양화되며 새로운 기술과 결합해 크기를 키워가고 있는데요. 이제는 내가 영화를 보고 있는 의자가 움직이거나 바람이 불고 앞에서 물이 뿌려지는 등 4D까지 합쳐져 입을 떡하게 벌리게끔 신기함을 자아냅니다.

 

하지만 이상하게 4D도 아닌데 영화를 보는 내내 안좋은 냄새가 풍기며 코를 막고싶어져 무슨 영화를 봤는지 기억도 잘 나지않았던 적이 있으신가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이와 같은 경험을 겪어보셨을텐데요. 몸에서 나는 땀 냄새일 수 있지만 입에서 스믈스믈하게 퍼져나오는 불쾌한 구취, 그 중에서도 위장에서 올라오는 위 입냄새로 혹시 어디가 안좋은가? 뭐가 문제인거지? 하며 혼자 속 앓이 해오셨다면 이제 혜/은/당/클/린이 해결해드리겠습니다.

 

 

 

 

당연하게 점심때 향이 잘 배기는 김치찌개나 된장, 청국장과 같은 음식을 먹고 생긴 구취일 수 도 있겠지만 식사 후 양치까지 마친 후에도 계속 나고 없어지지않는다면 다른 이유가 있는 게 아닐지 확인해보셔야합니다. 보통의 경우에는 구강 내에 원인이 있어 쉽게 확인하고 나아지실 수 있지만 그만의 문제가 아니라면 무엇이 문제일까 궁금하실겁니다.

 

한의.학적인 시선으로 동의.보감에서 본 입.냄.새의 원인들로는 크게 위장이나 폐, 간 등에서 열이 발생해 생긴다고 봅니다. 특히 위 입냄새는 불규칙한 식사습관이나 과도한 인스턴트 식품을 먹거나 과.식, 과.음 등으로 위장에 문제가 생겨 구.취가 일어난다고 보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심한 스트레스나 과.로의 경우 간에 열이 발생해 나거나 폐..핵에 걸리거나 농.양, 만성.적인 기관지.염 등으로 폐에 열이 생겨 난다고도 봅니다.

 

 

 

 

위 입냄새 뿐만 아니라 입에서 나는 어떤 .새인지에 따라 몸 속에 어느부분이 이상이 생긴 것인지 확인해 볼수 도 있는데요.  피가 썩는 냄새가 나면 백혈.병, 암모니아 냄새가 나면 요독.증, 과일 향이 나면 당뇨.병 등 여러 질.환까지 진단해  수 있습니다. 이런 위 입냄새를 비롯한 여러 구.취들은 그럼 어떻게 치료하면 나아질 수 있을까요?

 

25년이 넘는 시간동안 구.취를 치료해오신 혜은당클린의 김...박사님은 환자 개개인이 가지고 있는 정확한 원인을 찾아 겉으로 보여지는 구.취만 잡는 것이 아닌 몸 속에 있는 내부.적인 요소들까지 치.료하기에 일시적이지 않고 믿을 수 있는 결.과를 보여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위 입냄새와 더불어 여러 동반될수 있는 질환들인 비.이나 후비.루, 구강.건조 들도 함께 호전시켜드립니다.

 

 

 

 

" 이게 위 입냄새인가요? 제가 평소에 위.장이 잘 안좋긴 하거든요. 쉽게 탈도 나고 몸이 조금만 피곤하거나 잠을 제대로 못자면 급성위염이 쉽게 걸리긴합니다. 그래도 이정도야 그냥 사회생활하다보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병이니까 그러려니 하고 지냈었거든요. 근데 한번 크게 몸이 안좋아서 몇일을 연차도 내고 쉰 이후부터 입에서 냄.새가 많이 나는거 같습니다.

 

이제는 다나아서 튼튼한데도 양치하고 난뒤에나, 강한 가글을 수시로 하고 치과를 가봤는데도 별 소용이 없더라고요. 비염이나 축농증 있으면 구.취가 잘 생긴다는데 저는 그런 질환들도 없다보니 위 입냄새인가 싶어서 이렇게 혜은..클린에 문의드려봅니다. "

 

 

 

 

 

위 입냄새는 물론 다양한 구.취 치.료로 무려 치.료 만..도 95%를 보여주는 뛰어난 결.과를 보여주는 혜은당 클린의 김대복 박사님은 직접 구.취가 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방 치.료를 통해 논문도 발표하셨으며 책도 출간하셨습니다. .방 치.료로 놀라울 정도로 큰 호전을 보여주는 혜[은]당 클[린]한[의]원으로 구.취의 원인을 제대로 잡고 깨끗하게 제거해 보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으며 상담을 원하신다면 부담없이 편하게 온라인이나 전화, 방문 등을 통해 문의주시면 항상 친절하고 빠르게 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