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염질환

비염, 후비루, 매핵기 치료는 혜은당클린한의원

 

 

 

<혜은당클린한의원>

비염, 후비루, 매핵기 치료는 혜은당클린한의원의 ‘고객만족프로그램’과 함께하세요.

 

안녕하세요.
혜은당클린한의원입니다.

 

2015년이 시작됐지만 올해는 유난히 새해 기분이 나지 않는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장기화된 불황과 추운 날씨가 더해지면서 몸도 마음도 위축된 분들이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겨울이라고 움츠러들기만 한다면 봄이 와도 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현대사회는 각종 환경오염과 유해물질, 미세먼지, 오염된 음식, GMO식품 등 소중한 우리 몸의 건강을 위협하는 요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생활환경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많고요.


특히 쌓여만가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못해 현대인의 울화병은 큰 사회적 질병으로까지 확대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병을 얻으면 개인은 물론 지켜보는 가족, 동료들 모두가 안타까움을 함께 짊어져야만 합니다.

 

 

 

 

혜은당클린한의원은 이런 만성병을 일으키는 몸 속 유해물질을 배출하는 근원치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번 발병하면 만성화되기 쉬운 알레르기 질환으로부터 내외적으로 건강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본원에 내원하시는 많은 환자분들 가운데 알레르기 비염, 후비루 증후군, 매핵기 등의 호흡기 질환은 물론 소화기 질환을 앓고 계신 분들은 오랜 지료와 재발로 심신이 모두 지쳐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어차피 또 재발할 건데..."라는 자포자기의 심정은 치료를 더욱 어렵게 하고, 의료진에 대한 신뢰를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혜은당클린한의원에서는 이런 마음이 오랜 치료에 지쳐서 발원한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치료가 되지 않았던 시간만큼 받으셨던 고통을 위로하는 마음으로 함께하고자 합니다.


혜은당클린한의원이 준비한 30일의 약속 <고객만족프로그램>은 환자분의 지친 심신을 위로하고 몸의 근원을 깨워 치료를 시작합니다.

 

책임을 몸소 실천하고자 저희 혜은당한의원에서는 지금까지의 치료율을 바탕으로 믿고
치료 받을 수 있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의사와 환자의 신뢰는 빠른 치료와 긍정의 효과를 가져오는 힘입니다.


궁금하신 점은 02-581-0040로 문의주시거나, 내원하시길 바랍니다.

천편일률적인 치료가 아닌 개개인의 상태와 직업적특성, 연관질환까지 두루 살피는 근원치료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프로그램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