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체감온도 영하 10도라네요

 

오늘 정말 엄청나게 추운 것 같습니다.ㅎㅎ

어마어마한 강추위네요, 바람이 불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아침에만 추울줄 알았더니 오후에도 너무 추웠습니다. ㅠㅠ

 

 

 

 

 

하루종일 으~ 추워 라는 말이 계속 나오고

자꾸 팔짱을 끼게 됩니다. 발도 시렵고요 ㅠㅠㅋ

저는 개인적으로 4계절 중 겨울을 가장 싫어합니다.

차라리 더운게 낫지 추운건 못견디겠어요 흑흑~

 

 

 

 

 

 

그래도 체감온도 영하 10도 임에도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는 것은 오늘은 금요일이라는 것이죠 ㅋㅋ

불타는 금요일~~~ 저녁에 뭐하시기로 하셨나요?

저는 회식이 있어서 맛있는거 먹으러 가려고요~~~ㅎㅎ

 

 

 

 

 

 

날씨가 너무 춥네요, 당분간은 이렇게 계속 추울 것 같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몸관리 잘해주셔야 돼요~

 

여러분 모두 행복한 금요일 저녁 되시고

체감온도 영하 10도니까 꼭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