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한국인들의 거짓말 베스트는?

 

 

 

 

 

오늘은 한국인들의 거짓말 베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참 많이 공감되는 내용이었네요 ㅋㅋ 함께 나누고 싶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거짓말 베스트 첫번째

"좀 방금 출발했습니다."

 

치킨을 시키거나 중국집에서 짜장면을 시킬 때

가장 많이 듣는 소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ㅋㅋ

분명히 아까 시켰는데 방금 출발했다는 수화기 너머의 목소리...ㅎ

참... 기묘하죠? ㅋㅋㅋ

 

 

 

 

 

 

거짓말 베스트 두번째

"전국에서 가장 싼 집!"

 

이 문구도 많이 보셨을 것 같습니다.

저도 길을 걷다가 보면 휴대폰 매장들에 써있는

이 문구를 참 많이 보게 되는데요, 대부분의 매장들이

전국에서 가장 싼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거짓말 베스트 세번째

전교 1등 "나 공부 하나도 못했어"

 

학창시절에 이런 친구 한명쯤은 있었을 것 같습니다.

제가 아는 친구 중에도 이런 녀석이 있었는데 늘 얄밉더라고요 ㅎㅎ

말이나 못하면 밉지나 않지...그래도 여전히 친하게 지내는 친구입니다. ㅋ

 

 

 

저는 개인적으로 방금 출발했습니다가 가장 공감이 많이 됐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