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목감기에 걸렸네요 ㅠㅠ

 

 

 

 

몇일 째 감기 때문에 고생 중입니다. 독감주사를 맞았음에도 불구하고 목감기에 걸렸네요 ㅠㅠ 제가 원래 감.기 걸리면 목부터 아프거든요. 편도가 부어서 식사를 할 때도 괴롭고 물 마실 때도 따끔따끔 하네요 ㅠ 어서 나아야 할텐데...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그런지 감기 걸리신 분들 많은 것 같습니다.

 

다들 물 자주 마시셔요~ 물 만큼 감기에 좋은게 없는 것 같습니다. 저는 건강관리를 잘못해서 그랬는지 감기에 걸렸네요 ㅋㅋ 병원 약 먹고 있는데도 잘 안떨어져요 ㅠ.ㅠ

 

몇일 동안 푹 쉬었는데도 목이 상당히 아파요~ 요즘 감기 굉장히 독하니 조심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