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사는이야기

감기에 좋은 음식들 대추,모과차,유자차

 

감기에 좋은 음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까요?

저도 살짝 감.기 기운이 와서 고생하고 있네요 ㅠ

여러분은 감-기 안걸리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기에 좋은 음식 첫번째는 대추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하는 음식이네요 ㅎㅎ

대추에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서

몸이 차가운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감기에 좋은 음식 두번째는 모과차 입니다.

모과는 비타민C가 풍부하기 때문에 열을 내리는 효과가 있고

피로를 회복하는데도 좋은 음식 입니다.

 

저는 기관지가 안좋은 편인데 기.관.지에도 좋다고 하네요~

 

 

 

 

 

 

겨울에 유자차 많이 드시는데요.

감기에 좋은 음식 세번째가 바로 유.자.차 입니다.

유자에는 레몬보다 비타민C가 풍부하기 때문에

기침과 가래에 좋은 효과를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