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n뉴스

후비루 치료는 선행질환인 비염 축농증도 함께 해야됩니다

 

 

 

후비루로 고생하는 분들 많습니다. 하지만 치료를 받아도 일시적으로만 효과가 나타나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런 경우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에 따른 치료를 해줘야 효과가 있습니다.

 

 

 

 

 

후비루 치료는 선행질환인 비염과 축농증도 함께 치료해야 됩니다. 후비루는 비염과 축농증으로 인한 점액들이 비정상적으로 많아지고 목 뒤로 끊임없이 넘어가는 질환입니다.

 

 

 

 

 

후비루는 헛기침과 기침반사, 목이물감 등을 유발하는 질환입니다. 일상생활에서 큰 스트레스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조기에 치료를 받아주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입니다.

 

 

 

 

 

후비루는 구취를 유발하기도 하는 질환입니다. 후비쪽으로 넘어가는 단백질이 주성분으로 이루어진 노폐물이 세균에 의해 분해되면서 질소화합물을 분비해 구취가 납니다.

 

 

 

 

후비루증후군이 있는 분들은 목이 건조하고 간지러운 느낌이 들어 불쾌합니다. 후비루를 겪지 않으신 분들은 후비루 환자들의 마음을 알 수가 없습니다. 혜은당한의원의 고객만족프로그램은 치료가 되지 않을 시 환불을 해드리는 프로그램 입니다.

 

 

고객만족프로그램 바로가기

 

 

 

 

 

후비루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면역력을 높여주는 치료로 비염과 축농증도 함께 치료해야 효과가 있습니다. 면역력을 높이는 치료는 혜은당한의원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혜은당한의원은 개인별 맞춤형 한약 "신궁환" 을 처방하고 보조요법으로 비염연고와 비염 스프레이, 비염겔, 청비수,통비수 등을 활용해 후비루의 각종 질환들을 모두 잡아냅니다.

 

 

후비루 치료 정보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