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비오면 무릎이 아프네요, 왜그럴까요?

 

 

 

 

저희 부모님은 비오면 무릎이 아프다고 자주 말씀하십니다.

그런데 요즘 저도 가끔 그런 경우가 있어서 걱정이네요. ㅋㅋㅋ

근데 이런 현상은 과학적으로 풀어보니 당연한 일인 것 같습니다.

 

 

 

 

 

 

비오면 무릎이 왜 아픈가 했더니 기압이 내려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기-압이 내려가게 되면 뼈나 근육에 통증이 나타나고 날씨가 춥기 때문에

체온이 내려가서 관절이나 근육이 뭉치게 되는 것이라고 하네요.

 

 

 

 

 

 

비오면 무릎이 아픈건 괜히 그런게 아니었습니다.

자연스러운 일이니 몸에 이상이 있다고 생각하지 말자고요~ ㅋㅋ

자연의 섭리를 거스를 수는 없는 일이죠 ^^

 

그나저나 저도 온몸이 쑤시네요...ㅎㅎㅎㅎㅎ